유니티 강좌2014. 7. 10. 15:01

 

(3)  Atlas 만들기

 

 

 ‘NGUI Control Sample’프로젝트의 Assets 폴더 안에 Webtoon Image라는 이름으로 폴더를 생성

합니다. 그리고 앞서서 다운받았던 WebToon.zip 파일의 압축을 풀어서 Webtoon Image 폴더에

넣어줍니다.

 

 

[그림 8-2]

 

 

 

그리고 유니티로 다시 돌아와보면, 잠시 로딩이 일어나고, Project창의 내용이 다음과 같이 바뀐 것을

수 있습니다.

 

 

[그림 8-3]

 

 

 

 

Project 창에 추가된 WebToon Image 8장을 모두 선택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 NGUI > Atlas Maker 메뉴를 클릭해서 Atlas Maker 창을 오픈합니다.

 

 

 

 

[그림 8-4]

 

 

 

Atlas Maker 창에서는 가장 최근에 작업에 사용되었던 Atlas의 이름이 적혀있는 채로 오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 실수로 Create 버튼을 눌러서 기존에 있는 Atlas에 덮어쓰기 하는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먼저 SciFi Atlas라고 적혀있는 이름을 WebToonUI로 변경시켜줍니다.

 

 

 

[그림 8-5]

 

 

 

 

그리고 Create 버튼을 누르면, 현재 선택된 WebToon Image 8장을 포함한 ‘WebToonUI’

Atlas Project창에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 8-6]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