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소개2014. 2. 21. 15:58

스마트 앱 교육기관인 스마트 아카데미입니다.. 


저희 스마트 아카데미는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학원으로 유니티 프로그램을 활용한 앱개발 과정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앱 전문교육기관 스마트 아카데미 주요 프로젝트


- C, Java스크립트 등 프로그래밍 언어를 몰라도 스마트 앱·게임 개발

- 창의력 개발, UX 디자인, 스마트앱 툴교육, 창업 교육을 적용한 프로젝트형 교육

- 스마트 시장에서 성공을 위한 공간·기술·네트웍등 창업 지원

- 단순 교육이 아닌 창업·취업 보장 프로젝트형 과정

 

스마트 앱·게임 개발 전문교육기관인 스마트아카데미(http://smartacademy.or.kr)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창의인재 교육과정' 1기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애니팡과 같은 스마트폰 개임을 만들고 싶으십니까?

새로운 창의 인제가 되는 길을 알려드립니다. 


   

스마트 아카데미 창의인재 교육 6개월 과정

 

스마트 아카데미의 창의인재 교육과정이란 소프트웨어 창업을 꿈꾸는 인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종합교육으로써 강좌, 실습, 피칭, 창업으로 이어지는 프로젝트형 6개월 과정입니다.

 

창의인재 교육과정 참가자에게는 공간 지원, 교육 및 기술 지원, 국비지원 컨설팅 및 스마트앱분야 정부인증 엔젤클럽인 스마트소셜엔젤클럽과 연계 투자지원등 각 파트 별로 세분화 하여 지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창의인재 교육과정 중 가장 특화된 점은 바로 '비주얼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스마트 앱·게임 개발' 교육 이으로 비주얼 프로그래밍 이란 Unity3D, Playmaker, NGUI등의 비주얼툴을 이용하여 프로그래머가 아니더라도 논리력만 갖추고 있다면 누구나 쉽게 앱과 게임을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SW교육 입니다.


비주얼 프로그래밍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의 C, Java스크립트 등 텍스트 기반의 코딩이 아닌 그래픽 기반의 툴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앱과 게임을 개발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다.

 

실제로 한번도 앱과 게임을 만들어본 경험이 없는 수강자들이 불과 2개월만에 출시 가능 수준의 앱을 만들어내는 결과를 얻었고 었습니다.

 

스마트아카데미는 스마트 앱·게임 개발 외에도 체계적인 창의력훈련과 UX실무 실습과정이 더해진Creative UX강좌 등 창의인재가 실제 창업하고 취업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을 할 계획도 있습니다.


 

이미 1기 졸업 예정자들의 취업의뢰를 게임업체들로부터 받고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하시고 연락처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지도 크게 보기


Smart Academy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1006-15 Phone : (02) 567-3885 Fax : (02) 0505-567-3800 email : support@smartacademy.or.kr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